GM코리아는 추석 연휴를 맞아 실시한 '추석맞이 CTS 고객 시승 이벤트'의 당첨 고객에게 차량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CTS 마이크로사이트(www.allnewcts.co.kr) 이벤트 페이지에 추석 연휴 계획을 올려 당첨된 임제혁(35.서울)씨는 "CTS만의 대담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에 반해 오래 전부터 관심을 가져왔다"며 "추석 연휴 동안 캐딜락의 우수성과 프리미엄 감성을 체험해볼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3일부터 15일까지 총 13일간 진행된 이번 시승 이벤트에는 2천여명이 응모하며 CTS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는 후문이다.
관련기사
- 캐딜락 CTS, 뷰티풀 웨딩 이벤트2015.09.23
- 캐딜락, 추석맞이 CTS 고객 시승 이벤트 실시2015.09.23
- 캐딜락, 부산 해운대에 '팝업 스토어' 운영2015.09.23
- GM코리아, 대구·경북 지역 신규 딜러 계약 체결2015.09.23
GM코리아 장재준 캐딜락 총괄사장은 "지난 설 이벤트에 이어 추석 이벤트에도 높은 응모율을 보이며 많은 고객들이 CTS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캐딜락 만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프리미엄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 현재의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은 고객 대상 트랙데이, 웨딩카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 및 판매 네트워크의 전국적 확대를 통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향후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보다 강화해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