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코리아,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 진행

다양한 직업군 릴레이 시승기 공개

카테크입력 :2015/10/13 10:56

정기수 기자

GM코리아는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일반인들이 캐딜락 대표 모델 시승 후 릴레이 시승기를 작성하는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Cadillac BOLD Experience)'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캐딜락은 글로벌 차원에서 패션, 디자인, 여행, 기업가정신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GM코리아 관계자는 "차량의 성능이나 기술 위주의 활동에서 벗어나,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가치에 걸맞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경쟁력을 문화 코드와 엮어 풀어나가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사진=GM코리아)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는 다양한 업계에 종사하는 일반인들의 시각과 경험을 통해 캐딜락의 다채로운 매력을 조명하고자 마련됐다. 건축, 문화예술, 의학 등에 종사하는 일반인이 CTS, ATS 등 캐딜락 대표모델들을 시승하고, 이에 대한 솔직한 감상을 자신만의 언어로 풀어냄으로써 캐딜락의 다채로운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캐딜락은 이들을 '코리안 개츠비', 즉 남다른 안목과 개성을 가진 스타일 마니아로 정의하고, 그들의 SNS에 게재된 시승기를 CTS 마이크로사이트에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들이 소개하는 캐딜락의 색다른 매력은 이날부터 캐딜락 CTS 마이크로사이트(www.allnewcts.co.kr) 내 '볼드 익스피리언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