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온TV, ‘서울대 방송국’ 채널 오픈

방송/통신입력 :2015/10/05 16:45

현대HCN의 무료 N스크린 TV 서비스인 ‘에브리온TV’에서 서울대학교 관련 뉴스를 시청할 수 있게 됐다. 서울대 뉴스를 중심으로 서울대학교 학생방송국에서 제작되는 영상 시청을 할 수 있어 수험생 및 학부모 등 서울대학교에 대해 궁금해하는 시청자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에브리온TV는 방송업계 최초로 ‘서울대학교 방송국’ 전용 채널을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에브리온TV 채널 198번에 정식 오픈되는 ‘서울대학교 방송국’ 채널에서는 서울대학교의 주요 뉴스를 비롯한 서울대 학생방송국에서 제작되는 여러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PC와 스마트폰에서 에브리온TV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채널 198번을 선택하거나 에브리온TV 웹페이지(http://www.everyon.tv/view/?chNum=198)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회사측은 “서울대학교 방송국 채널은 서울대 재학생뿐 아니라 서울대학교 진학을 목표로 하는 중고등학생 및 학부모들이 학교와 관련된 정보를 얻기에도 유용한 채널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에브리온TV 권기정 대표는 “국내 최고의 대학인 서울대학교 방송국 전용 채널을 오픈하게돼 무척 의미 있게 생각한다. 서울대 학내 뉴스를 시작으로 향후에는 서울대학교 입시설명회 중계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에브리온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라고 밝히며, “서울대학교뿐 아니라 방송국 전용 채널 오픈을 원하는 대학이라면 어느 대학이든 에브리온TV에 채널을 오픈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