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게임 '샷온라인', 업데이트 예고

게임입력 :2015/10/01 16:14

웹젠(대표 김태영)는 온네트가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의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온네트가 지난달 웹젠에 피인수된 후, 해외시장에서의 글로벌 게임사업 확대와 회원들에 대한 게임서비스 향상을 목표로 진행됐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개편된 새 홈페이지에는 실제 경기의 긴박감을 전달하는 게임 이미지를 배경으로 지정해 스포츠 게임다운 디자인으로 바뀌었으며, 전체적으로 메뉴 및 구성 등에서 방문자를 위한 사용자 환경을 개선해 편의성과 직관성을 높였다.

샷온라인

준비 중인 업데이트는 게임회원들에 대한 보상을 더욱 다양화시켜 회원들의 만족도를 올리는 방향으로 기획됐다. 업데이트 적용일은 오는 14일이다.

우선 서버 내 최상위 레벨의 회원들을 위한 ‘월드프로II’ 신규 타이틀이 추가된다. 해당 타이틀은 160LV이상만 얻을 수 있으며, 보상으로 내구도 무제한과 경험치 40% 혜택을 지닌 ‘월드프로 공 4PC’를 받을 수 있다.

퍼팅 정확도를 겨루는 재미의 ‘미니게임’도 추가된다. ‘미니게임’은 총 10단계로, 매 단계에서 세 번의 퍼팅 기회 중 홀인에 성공하면 다음단계로 넘어가는 방식이다. 싱글 플레이 방식으로 초보자도 즐길 수 있고, 단계별로 획득한 ‘깃발’을 모아 게임 아이템들을 얻을 수도 있다.

관련기사

또한 일간, 주간, 월별 미션이 추가되었으며, 각각의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지급되는 ‘황금열쇠’를 사용해 이벤트 상점인 ‘발할라 샵’에서 여러 가지의 유료 아이템들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온네트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유료 서비스인 ‘골드 플래티넘30’을 무료로 제공한다. ‘골드’ 플래티넘30’ 이용회원은 일반 회원에 비해 경험치 3배, NG(게임머니) 2배 상승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코스 그린피는 무료이며, 전용 드라이버 및 퍼터와 경매장, 락커룸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