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베니트(대표 이호선)가 SAP의 리포팅 솔루션인 ‘SAP 크리스탈 리포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코오롱베니트와 공식 파트너사인 한주C&S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9월1일부터 올해 말까지 진행되며, 기존 SAP 크리스탈 리포트 제품을 보유한 고객 중 업그레이드를 희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방문 점검 서비스와 전문 교육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SAP 크리스탈 리포트는 기업의 중요한 데이터를 취합해 정형화된 보고서로 출력하는 웹 리포팅 솔루션이다. 기존 SAP 전사적자원관리(ERP) 시스템과 호환은 물론, 다양한 플랫폼에 분산되어 있는 데이터를 마치 한 곳에 있는 정보처럼 가공해 원하는 출력물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코오롱베니트-현대경제연구원, 빅데이터사업 공동 추진2015.08.31
- 코오롱베니트-티맥스소프트, 공공 시장 공략 협력2015.08.31
- 델코리아, 코오롱베니트와 총판 계약2015.08.31
- 스카이SQL, 엔터프라이즈용 마리아DB 발표2015.08.31
코오롱베니트 측은 "최근 운영체제(OS)와 개발 툴의 업그레이드로 구버전(하위버전)을 사용하는 고객사의 리포팅에 호환성 문제가 발생하며 제품 업그레이드에 대한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다"며 "이에 따라 업그레이드를 희망하는 고객사를 직접 방문해 상태를 진단하고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기술적인 요소들을 점검해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코오롱베니트는 행사 기간 내에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할 경우 무상 교육 쿠폰과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