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맥스, 에이수스와 ‘창세기전4’ 기술제휴 체결

게임입력 :2015/08/27 11:13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에이수스 코리아(ASUS)와 <창세기전4>에 대한 기술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양사가 체결한 기술 제휴 내용으로 소프트맥스는 에이수스의 고성능 그래픽 카드 제품을 통해 창세기전4에서 뛰어난 게임 그래픽을 구현 할 수 있도록 기술적 협업한다.

또한 개발 후 출시 단계에서는 마케팅 프로모션 협업을 통해 양사간 시너지를 최대화 하겠다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양사의 협약에 바탕을 둔 공동 이벤트는 다음 달 진행 될 예정인 창세기전4 2차 비공개테스트 이벤트에서부터 시작될 계획이다.

관련기사

에이수스 코리아 곽문영 마케팅 팀장은 “에이수스의 그래픽 카드는 높은 성능과 내구성으로 게임 콘텐츠를 소비하는 게이머뿐 아니라 게임 개발자 및 테스터들에게도 최고의 만족감을 줄 수 있다. 금번 소프트맥스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이러한 사실을 증명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밝혔다.

소프트맥스 박정필 전무(사업본부장)는 “글로벌 컴퓨팅 브랜드 에이수스와 창세기전4가 기술 및 마케팅 분야에 있어 제휴를 맺게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에이수스의 최첨단 기술 및 제품과의 접목을 통해 창세기전4에서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