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최대 6천매 인쇄 무한잉크 프린터 출시

홈&모바일입력 :2015/08/18 14:48

이재운 기자

카트리지 하나로 최대 6천매까지 인쇄가 가능한 무한리필 잉크탱크를 탑재한 잉크젯 프린터가 국내에 출시된다.

18일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정품 무한리필 탱크 시스템'을 탑재한 잉크젯 프린터 3종을 선보였다.

신제품 DCP-T500W, DCP-T700W, MFC-T800W는 지난달 출시한 DCP-T300과 동일 라인의 제품으로 독보적인 가성비 제공 및 사용자 편의성 증대에 초점을 맞춘 잉크젯 복합기다. 개인은 물론 중소규모 오피스 환경의 고객 모두에게 어필 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과 브라더 고유의 실용성과 미려한 디자인을 겸비했다.

흑백 6천매, 컬러 5천매까지 인쇄가 가능한 잉크젯 복합기다. 세 제품 모두 인쇄, 스캔, 복사 기능을 제공하고, 최고사양의 MFC-T800W는 팩스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어 중소규모 오피스에서 필요한 다양한 기능들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3종 모두 최대 인쇄속도11ipm (흑백), 6ipm(컬러), 최대 인쇄해상도 1200X6000 dpi를 제공한다. 또한 보더리스 인쇄 기능을 제공해 포토 전용지 인쇄 시 여백 없이 깔끔한 출력물을 얻을 수 있다.

기존 무한리필 복합기들이 대부분 잉크통이 복합기 측면에 따로 튀어나와 있어 자리를 많이 차지하는 데 반해, 브라더 신제품에는 ‘정품 무한리필 탱크’ 시스템이 내장돼 좁은 사무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잉크 탱크 외관을 투명하게 마감, 잉크 잔존 량을 눈으로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리필 잉크 주입구의 각도를 45도로 기울게 디자인, 잉크 주입의 번거로움 해소는 물론, 기존 무한리필 복합기의 단점으로 지적되어온 리필 시 잉크 흘림을 원천적으로 방지한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마에다 히로시 지사장은 “우리 신제품은 가성비와 사용 편의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한국 고객들의 니즈에 완벽히 부합하는 제품이라 자신한다” 며 “비정품 리필 잉크로는 기대할 수 없는 품질의 우월성과 전문기업의 세심한 AS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