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황정민, 기대작 '애스커' 홍보모델로 활동

게임입력 :2015/08/17 10:38    수정: 2015/08/17 10:38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에서 개발하고 있는 온라인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애스커(ASKER)’의 공식 홍보모델로 배우 황정민을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국내 최고 연기파 배우인 황정민은 ‘부당거래’ ‘너는 내 운명’ ‘신세계’ 등을 통해 영화계의 흥행보증 수표로 인정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 개봉한 영화 ‘베테랑'에서도 주연을 맡았다. 황정민은 이번 계약을 통해 게임의 홍보모델로 전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회사 측은 배우 황정민을 애스커의 홍보 모델로 내세운 것에 대해 "배우 황정민의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순박한 이미지가 애스커의 화려하고 역동적인 액션성을 대중들에게 더욱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배우 황정민이 게임 애스커의 홍보모델로 선정됐다.

배우 황정민은 ‘애스커’의 각종 프로모션과 광고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모습을 드러낸다. 또한 애스커의 생각대로 피하고 때리는 액션을 배우 황정민 특유의 흡입력 있는 연기력으로 강렬하면서도 유머러스한 분위기로 풀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의 2015년 기대작 애스커는 뛰어난 광원 효과 기술로 구현된 높은 품질의 그래픽과 함께 전략적인 보스전, 호쾌한 액션의 손맛, 우수한 조작 편의성 등을 담아낸 기대작으로, 오는 25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