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2014연차보고서 발간..."LTE리더십, 창조경제 혁신추구"

방송/통신입력 :2015/07/12 13:56

SK텔레콤(대표 장동현)은 2014년 재무적 성과, 비재무적 성과와 미래 전망 등 종합적 기업가치를 담은 ‘2014 연차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2014 연차보고서’는 글로벌 통합 보고 트렌드에 따라 사회 환경적 성과와 경제적 가치를 연계하고 사업전, 성과, 전망을 통합적 관점에서 전달함으로써 투자자들에게 명확한 미래 기업가치를 제시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보고서는 지난 한 해 동안의 ▲혁신적 상품 서비스 개발 ▲LTE리더십 ▲신규 사업 등 중장기 성장기반 공고화 ▲’창조경제’혁신을 통한 사회적 가치 추구 ▲고객가치 혁신 ▲동반성장 ▲인재육성 ▲기후변화대응 등의 내용을 담았다.

새 보고서는 국제통합보고위원회가 제시하는 통합보고 가이드라인을 적용했다. 고객, 협력사, 정부, 학계, NGO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해 결과를 반영했고, 국제 표준을 기준으로 정보를 제공했다.

관련기사

SK텔레콤 통합 ‘2014 연차보고서’는 국문과 영문 2가지로 발간되며, SK텔레콤 공식 홈페이지(www.skteleco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용환 SK텔레콤 재무관리실장은 “’2014 연차보고서’는 경영 역량, 경제적 가치, 사회적 책임의 연계를 통해 미래 지속가능한 성장에 대한 약속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으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