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성과를 끌어올리기 위해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데이터 분석 전문가 초청 세미나가 마련된다.
마소캠퍼스(대표 김진)는 오는 14일 서울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 대회의실에서 '데이터인사이트2015'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디지털마케팅의 효과적인 데이터분석 활용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 잡플래닛, 쿠팡, 탭조이, 애드웨이즈코리아, 레코벨, 와이즈버즈 등 소속 임직원들이 강연을 맡는다.
관련기사
- 비져리, 신규고객 타게팅 솔루션 비져리리치 출시2015.07.07
- 콜센터서 제대로 분석하면 경쟁사도 보인다2015.07.07
- 美 모바일 동영상 광고 업체 '벙글' 한국 진출2015.07.07
- 마케터들, 원하면 10초이상 본 페북영상광고에만 돈낸다2015.07.07
강연은 ▲디지털로의 전이, 생존게임의 시작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 이구환 센터장) ▲성과향상을 위한 지표설정 및 데이터분석 활용방안 (마소캠퍼스 김진 대표) ▲데이터분석을 통한 광고전략 (애드웨이즈코리아 이선진 대표) ▲개인화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레코벨 박성혁 대표) ▲페이스북 데이터를 활용한 더 정교한 마케팅 (와이즈버즈 김종원 대표) ▲데이터분석으로 파헤치는 모바일게임의 성공비결 (탭조이 이상탁 팀장) ▲잡플래닛의 데이터 기반 마케팅 (잡플래닛 김지예 이사) ▲마케팅을 위한 데이터 프로파일링 (쿠팡 문석현 PO) 등이다.
마소캠퍼스LMS(http://www.masocampus.com)에서 데이터인사이트2015 세미나 참가 접수를 받고 있다. 세미나 운영 사무국(02-564-3020)에서 세부 문의에 대한 답변을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