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팅 및 리타게팅 업체 비져리코리아가 새로운 타게팅 솔루션 ‘비져리 리치’를 출시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비져리리치는, 비져리가 보유한 매체 네트워크 들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데이터 시그널을 활용하여, 사용자들의 관심도를 추출하고 분석한 뒤 타케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외부 데이터와 자사 빅데이터 분석 노하우를 합쳐 타게팅하는 방식으로 현재 리타게팅 돼 있거나 3개월 이내 물건을 구매한 고객을 완벽히 제외하고, 오직 신규 고객만을 선별적으로 타게팅 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비져리 리치는 또 모바일 웹 매체뿐 아니라 모바일앱 에서도 광고 노출이 가능하다. 사용자 관심 카테고리에 기반한 개인화 배너 형태로 노출되므로 모바일 웹 페이지 방문 고객 수를 증대 시키는데 기존 매체들 보다 높은 마케팅 효과를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이훈 비져리코리아 지사장은 "기존 리타게팅 솔루션은 방문 고객들만을 대상으로해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비져리 리치는 추가적으로 클라이언트 사이트에 관심 있는 새로운 고객만 선별해 타게팅하고 유입시키는 점에서 매력적"이라며 "잠재적 고객을 식별하여 클라이언트의 고객 획득 비용을 최소화하는데 기여할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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