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MMORPG ‘와호장룡’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와호장룡’은 고품질 3D 그래픽과 총 6개 문파의 방대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정통 MMORPG로 각각의 캐릭터가 지닌 화려한 스킬은 물론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경공 및 무공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또 천하제일 무공대회, 길드 점령전, 진영전 등 풍부한 PVP(이용자간 대결) 및 대규모 전장 시스템 등 다양한 무협 콘텐츠는 물론 낚시, 승마, 채집, 사제 등 풍부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내달 중 출시를 앞두고 19일부터 진행되는 ‘와호장룡’의 사전 등록 이벤트는 사전 가입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넷마블은 사전 예약을 마친 구글플레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와호장룡'을 미리 즐겨볼 수 있는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크로노블레이드, 양대마켓 동시 출시2015.06.19
- 넷마블, 연구개발 인턴십 채용 시작2015.06.19
- 다함께 차차차2, 국내 양대마켓 인기 1위2015.06.19
- 넷마블 전략 SNG '리벤져스' 테스트 반응 '굿'2015.06.19
이와 함께 '와호장룡'의 출시 후 예약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사전 등록 페이지 내 공개된 ‘와호장룡’ 영상을 페이스북 등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고품질 3D 그래픽은 물론 방대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는 ‘와호장룡’에서는 한 편의 정통 무협 영화를 보는 듯한 즐거움을 경험 할 수 있을 것”이라며 “론칭전까지 진행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 참가로 더욱 즐겁고 풍성한 ‘와호장룡’을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