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초대형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레이븐 with NAVER’에 신규 장비 ‘망토’ ‘마법무기’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망토는 방어력을 기본 능력치로 하고 체력, 피해량 감소 등 다양한 추가 능력치를 지닌 장비 아이템이다. 휴면, 엘프, 반고 등 각 캐릭터 별 5종씩, 총 15종의 망토가 추가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망토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마법무기’는 적의 행동에 일시적인 제약을 주거나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주는 특수 스킬을 쓸 수 있는 장비로 아이템 활용에 따라 전략적으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장점을 지닌다.
관련기사
- 레이븐 구글매출 1위 탈환…뮤오리진 반격 나설까?2015.05.26
- 넷마블, 신작 '크로노블레이드' 성공시키나2015.05.26
- 신작 게임의 공습, 모바일게임 지각변동2015.05.26
- '레이븐', 대규모 업데이트 예정 콘텐츠 공개2015.05.26
이 외 친구로 등록된 캐릭터와 1대1로 대결을 겨루면서 서로의 실력을 평가하고 능력을 쌓을 수 있는 ‘연습 대전’과 자신의 우정포인트를 사용해 다른 이용자에게 ‘좋아요’를 누를 수 있는 기능 등도 추가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이번에 새로이 업데이트된 장비들을 통해 탐험지역 및 길드대전 등에서 보다 색다른 전략으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졌다”며 “한층 더 박진감 넘치고 새로운 재미 선사할 다양한 컨셉의 모드와 탐험지역도 곧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