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티저 공개

'어벤져스' 캐릭터 후면 커버도 곧 출시 예정

일반입력 :2015/05/17 10:19    수정: 2015/05/18 10:32

정현정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S6 엣지'의 아이언맨 에디션이 곧 출시된다. 또 어벤져스 히어로들의 캐릭터를 담은 후면 케이스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15일(현지시간) 美 씨넷 등 외신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서 한정판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삼성전자가 준비 중인 아이언맨폰은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 갤럭시S6 엣지의 파생 모델로 출시되며 어벤져스의 히어로 중 한 명인 아이언맨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아이언맨의 상징인 붉은색과 금색을 이용해 디자인 된 전용 박스와 곧 출시된다(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등장한다. 박스 전면에는 아이언맨 마스크가 그려져 있으며, 하단에는 '갤럭시S6 엣지'와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각각 적혀있다.

앞서 이영희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부사장은 지난 4일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이르면 이달 말에서 내달 초 갤럭시S6 아이언맨폰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삼성전자는 조만간 아이언맨,토르, 헐크, 캡틴아메리카 등 어벤져스 의 주요 등장인물이 등장하는 전용 후면 커버도 내놓을 예정이다. 외신에 따르면 어벤져스 후면 커버의 가격은 54.99달러(약 6만원)로 책정됐다.

캡틴아메리카의 방패 모양을 본따 만든 갤럭시S6 전용 무선충전기도 이미 국내에서 출시됐다. 가격은 5만9천원으로 일반 무선충전기 가격 4만9천원보다 1만원 비싸다.

관련기사

삼성전자는 지난해 6월 마블사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어벤져스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과 서비스를 내놓는데 이어 공동 마케팅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최근 개봉한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영화 속에는 삼성전자 스마트폰과 태블릿, 웨어러블 기기와 콘셉트 제품이 대거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