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극난투, 포커스 그룹 테스트 성활리 종료

일반입력 :2015/03/25 17:53    수정: 2015/03/25 17:55

간드로메다(대표 곽중식)는 '무극난투'가 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종료하고 다음달 진행할 정식서비스를 준비 중 이라고 25일 밝혔다.

간드로메다에 따르면 100명을 대상으로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진행한 테스트 결과는 긍정적으로 나타났다. 참가자의 90% 이상이 현지화 완성도에 대해 높은 만족감을 표시했다. 특히 참가자들은 난투 콘텐츠의 완성도가 높아 전투 자체에 몰입할 수 있다고 호평했다.

'무극난투'는 전작 '무극'과 동일한 고대 무극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웹게임이다. 검황, 마후 영웅캐릭터 외에 도신 캐릭터를 추가해 본격적인 신(神)과 인간(人間)의 난투를 그리고 있다. 또한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상대하는 PvE부터 문파와 문파, 세력과 세력이 격돌하는 RvR과 PvP까지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 특징이다.

간드로메다의 이교환 PM은 “무극난투의 FGT 결과가 긍정적으로 나온 만큼 서비스 행보를 빠르게 할 계획이며, 3월 26일(목)부터 사전등록 및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할 것”이라며, “4월 중순 내 CBT를 목표로 남은 기간까지 FGT를 통해 수집한 데이터를 최대한 활용하여 최상의 게임 플레이 환경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