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 에볼라 퇴치 기부금 전달

일반입력 :2015/01/21 16:02    수정: 2015/01/21 18:20

간드로메다(대표 곽중식)는 '대항해시대5' 이용자와 함께 진행한 에볼라 퇴치 이벤트의 결실을 국경없는의사회에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간드로메다는 지난해 12월 '대항해시대5'의 서아프리카 지역 해도를 공개하면서 이용자들과 함께 에볼라 퇴치를 기원하는 응원 이벤트를 시작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대항해시대5'의 공식 홈페이지에 에볼라 퇴치 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목표치를 돌파하면 간드로메다가 총 500만원을 국경없는의사회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국경없는의사회는 에볼라 퇴치를 위해 활동하고 있는 국제 인도주의 의료구호단체다. 이번 기부 이벤트를 통해 모인 뜻 깊은 응원글과 총 500만원의 기부금은 국경없는의사회를 통해 서아프리카에서 에볼라로 고통 받는 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본부장은 대항해시대5의 에볼라 퇴치 응원 이벤트에 정말 많은 이용자들이 동참해주는 등 작은 의미가 하나로 모여 강력한 의지로 전달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간드로메다는 주위를 살펴보고 소외 질병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뜻 깊은 이벤트를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