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SNG '루팅크라운', 정식 출시

일반입력 :2015/02/10 11:39    수정: 2015/02/10 12:02

박소연 기자

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윤용기, 박진홍)는 엠트릭스(대표 이동하)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SNG '루팅크라운'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루팅크라운'은 하복의 모바일 엔진 '프로젝트 아나키' 기반의 풀 3D 그래픽이 장점인 모바일 전략 SNG다. 약탈과 방어를 통해 자신의 마을을 성장시키고 활용하는 전략 콘텐츠는 물론 수 백명의 대규모 병력이 참여하는 다양한 형식의 PvP(이용자간 대결)와 보스 레이드를 실시간 멀티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빨간모자, 피노키오, 라푼젤, 피리부는 사나이 등 다양한 동화 속 주인공들을 모티브로 한 개성 넘치는 영웅들을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하고 전투에 참여시켜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루팅크라운'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루팅크라운'을 다운로드 받으면 가우스전자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모험 모드의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루팅크라운'의 마스코트인 빨간모자 영웅을 구매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영웅 강화에 사용할 메달과 골드는 물론 게임 캐쉬까지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된 PvP 포인트 순위의 상위 랭커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특별 제작된 한정판 영웅 피규어 5종 세트를,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된 약탈 포인트 순위의 상위 랭커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피규어 1종을 각각 증정한다.

바른손이앤에이는 그 외에도 튜토리얼, 퀘스트, 업적, 레벨업, 친구초대 등 다양한 항목에서 푸짐한 보상을 주는 것은 물론 시간대별 이벤트를 통해 재화와 자원을 파격적으로 제공, 빠른 마을 성장을 통해 보다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