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윤용기, 박진홍)는 엠트릭스(대표 이동하)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SNG '루팅크라운'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루팅크라운'은 하복의 모바일 엔진 '프로젝트 아나키' 기반의 풀 3D 그래픽이 장점인 모바일 전략 SNG다. 약탈과 방어를 통해 자신의 마을을 성장시키고 활용하는 전략 콘텐츠는 물론 수 백명의 대규모 병력이 참여하는 다양한 형식의 PvP(이용자간 대결)와 보스 레이드를 실시간 멀티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빨간모자, 피노키오, 라푼젤, 피리부는 사나이 등 다양한 동화 속 주인공들을 모티브로 한 개성 넘치는 영웅들을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하고 전투에 참여시켜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루팅크라운'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루팅크라운'을 다운로드 받으면 가우스전자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모험 모드의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루팅크라운'의 마스코트인 빨간모자 영웅을 구매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영웅 강화에 사용할 메달과 골드는 물론 게임 캐쉬까지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바른손이앤에이, 55억 규모 유상증자 결정2015.02.10
- 모바일 전략 SNG '루팅크라운', 10일 출시 예정2015.02.10
- 바른손이앤에이, 관리종목 지정 우려 下2015.02.10
- 바른손이앤에이, 모바일 액션 RPG '배틀리그' 출시2015.02.10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된 PvP 포인트 순위의 상위 랭커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특별 제작된 한정판 영웅 피규어 5종 세트를,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된 약탈 포인트 순위의 상위 랭커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피규어 1종을 각각 증정한다.
바른손이앤에이는 그 외에도 튜토리얼, 퀘스트, 업적, 레벨업, 친구초대 등 다양한 항목에서 푸짐한 보상을 주는 것은 물론 시간대별 이벤트를 통해 재화와 자원을 파격적으로 제공, 빠른 마을 성장을 통해 보다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