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효성 SNS 참치기부 릴레이 동참

일반입력 :2015/01/26 09:37

송주영 기자

효성이 동원과 함께 26일부터 열흘간 SNS를 통한 사회공헌 릴레이 이벤트를 벌인다. 소셜팬과 기업들의 따뜻한 기부문화 확산의 염원을 담은 이번 행사는 효성과 동원 두 기업이 함께 뜻을 모아 “동원과 효성이 함께하는 참치는 사랑을 터치”라는 슬로건 아래 기획됐다.

효성은 지난 14일 페이스북에서 희망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긴 소셜팬의 이름으로 도움이 필요한 77가구에 참치와 햄세트를 기부했다.

이번 이벤트는 자사의 SNS에 댓글을 남긴 네티즌의 이름으로 기업이 물품을 기부하는 1탄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물품은 효성이 77개, 동원이 77개를 준비해 총 154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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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은 이번 동원의 참여가 향후 지속적인 기업들의 참가로 이어져 SNS를 통한 기부문화 릴레이로 확산되길 바란다며 타기업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사회공헌활동은 기업의 일방적인 기부방식에서 SNS 고유의 참여와 공유 기능을 살려 소셜팬들의 동참을 통해 함께하는 형태로 진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