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대표 서수길)는 오는 14일까지 라이엇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여성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레이디스 배틀’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알 밝혔다.
‘레이디스 배틀’는 만 16세 이상의 국내 여성이면 레벨 및 티어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5인 1팀의 구성으로 ‘레이디스 배틀’ 특집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대회에서는 오는 20일부터 이틀 간 진행되는 오프라인 예선전을 통과한 16개팀이 싱글 토너먼트 방식의 본선 대결을 펼치게 된다. 본선 대결은 아프리카TV를 통해 전 경기 실시간 생중계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아프리카TV 빛낸 ‘최고의 BJ’ 누구?2014.12.02
- 아프리카TV, BJ팁 공개 '오픈페이스' 개최2014.12.02
- 아프리카TV의 '역전!맞짱탁구', 시즌2 돌입2014.12.02
- '유튜브 천하', 토종 업체들 승부수는?2014.12.02
아프리카TV는 이와 함께 이번 레이디스 배틀 기간 동안 본선 진출팀의 코치 및 대회 홍보 모델 역할을 할 BJ를 선발한다. 선발된 BJ는 아프리카TV 내 홍보 방송 진행 시 다양한 방송 아이템 패키지를 지원받는다.
아프리카TV 안준수 본부장은 “롤 여자리그는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모든 여성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아프리카TV만의 특색있는 게임 대회로 일반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라며 “게임 이외에도 인기 BJ들과 아프리카TV 이용자들이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제공에 나설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