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는 실시간 스포츠 대전 게임 '역전! 맞짱탁구K'에서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는 탁구로봇과 대결하는 무한로봇 모드를 중심으로 카카오 리그, 최고 레벨 상향 및 신규 업적 추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한로봇 모드는 기존의 실시간 PVP(이용자 간 대결) 모드가 아닌 이용자가 탁구 로봇과 대결을 펼치는 싱글 게임 방식이다.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는 로봇을 상대로 승리해 단계가 올라갈수록 더욱 강력해진 로봇을 만날 수 있으며, 더욱 좋은 보상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10월 31일 추가된 카카오 리그전, 최고 레벨 상향 및 신규 업적 추가 등의 콘텐츠가 이용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카카오 리그는 나만의 리그를 만들어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탁구 리그를 즐길 수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리그를 검색하거나 추천 리그를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유튜브 천하', 토종 업체들 승부수는?2014.11.07
- 스마게 메가포트, '테일즈런너' 영업양수 확정2014.11.07
- 아프리카TV, NBA 생중계 한다2014.11.07
- 부나비게임즈, 모바일RPG '파이팅 도원결의' 출시2014.11.07
아프리카TV는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6일(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은 물론 이모티콘도 제공한다.
전명진 모바일게임사업본부장은 “이번 시즌2 업데이트는 색다른 재미와 이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두어 준비했으며, 향후에도 이용자 의견을 수렴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선보일 것이다”라며 “탁구로봇과 펼치는 싱글 플레이의 재미,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리그전 등 맞짱탁구K만의 다양한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