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마 육성 레이싱 '다크호스', 정식 출시

일반입력 :2014/11/28 17:37    수정: 2014/11/28 17:37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세가 네트웍스(대표 사토미 하루키)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다크호스: 더비 오너스 클럽(이하 다크호스)’을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다크호스’는 이용자가 경주마의 주인이 되어 나만의 농장을 꾸미고 말을 육성해 300여 개의 레이스에 도전하는 경주마 육성 레이싱 모바일게임이다. 우수한 경주마로 키워 나가는 육성 게임의 재미와 쉽고 간단한 조작으로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즐기는 레이싱 게임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경주마의 다양한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훈련, 말과의 교감을 높일 수 있는 먹이주기, 털 빗어주기, 좋은 혈통을 발전, 계승하는 번식 등을 통해 경주마를 육성해 가며 상위 레이스에 도전할 수 있다. 또한 사실적인 말의 생김새와 움직임, 레이스에서 경주마들의 힘찬 질주 등을 3D 그래픽으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엠게임은 ‘다크호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내달 7일까지 5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게임 내 G1 레이스와 프렌드 레이스에서 우승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음료와 간식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내달 22일까지 매주 월요일마다 G1 레이스에서 우승한 이용자 중 상금랭킹 1위에게 30만원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내달 5일까지 엠게임의 ‘프린세스메이커’ 이용자가 ‘다크호스’의 튜토리얼을 완료할 경우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