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직장인에 활력주는 이색 오피스 가전

일반입력 :2014/11/17 07:10

김다정 기자

드라마 '미생' 열풍이 불면서 직장인에게 활력을 주는 이색 오피스 가전이 눈길을 끈다. 하루 대부분을 사무실에서 보내는 직장인들에게는 업무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편리한 이색 가전제품들을 소개한다.

아하코리아가 만든 미니 공기청정기 '애플 USB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면 맑은 공기로 활력을 찾을 수 있다. 사과 모양의 깜찍한 디자인과 USB로 컴퓨터가 있는 곳은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연결해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는 편리성이 장점이다.

이 제품은 피로를 줄여주고 집중력을 개선하는 음이온이 나오며 냄새와 유독성분을 제거해주는 고성능 카본필터가 장착돼 있다. 카본필터로 된 2중 정화필터를 통해 먼지, 세균, 바이러스, 휘발성 유기 화학물 등 각종 오염물을 없애준다. 필터는 6개월에 한번 물청소 하면 된다. 블랙과 그린 2가지 색상이 있다.'멀티쿠션 목안마기'로 사무실에서도 피로를 풀 수 있다. 라비센 멀티쿠션 목안마기는 사무실 의자에 고정시킨 후 제품 플러그를 연결해 전기 코드를 꽂고 전원버튼을 누르면 안마가 시작된다.

쿠션형 안마기로 베개처럼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4개의 안마봉으로 주무름 안마를 받을 수 있다. 또 사무실 뿐만 아니라 자동차 의자나 거실 쇼파에 고정시켜 사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에서나 멀티쿠션 목안마기를 이용해 안마를 받을 수 있다.

과열방지 기능이 있어 전기가 과하게 흐를 경우 자동으로 작동이 멈추게 돼 있으며 목 뿐만 아니라 허리, 팔, 다리 등 원하는 부위도 가능하다.업무 중 졸음이 몰려오거나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을 때 시원한 탄산음료가 생각날 때가 있다. 또는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따뜻한 음료가 생각나기도 한다. 이럴 경우 'USB 미니 냉온장고'를 이용하면 유용하다.

컴스 USB 미니 냉온장고는 별도의 전원 없이 컴퓨터 USB 포트에 연결하면 냉장고 혹은 온장고로 이용할 수 있다. 330ml 크기의 캔 음료 2개가 들어가며 공간 차지가 적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사무실에서 개인용으로 유용하게 쓸 수 있다.날씨가 추워지면서 사무실에 앉아 업무를 처리하다보면 다리가 시린 경우가 있다. 이럴 때는 책상 밑에 알맞은 크기로 제작된 '엘리온 전기히터'를 사용하면 좋다.

관련기사

엘리온 전기히터는 개인용 근접 난방기로 난방의 취약지점인 책상 밑 시린 다리를 따뜻하게 만들어준다. 또 피부 겉이 아닌 피부 속까지 침투해 서서히 체온을 올리는 방식인 생육원적외선 복사난방을 내뿜어 신진대사를 촉진하면서 온열효과도 낸다.

또 안전망과 세라믹코팅으로 화상위험도 감소시켰으며 이중안전장치로 제품 이상시 자동전력차단 시스템이 작동하기 때문에 어린아이나 애완동물이 있는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