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시스타 노바', 27일 국내 출시

일반입력 :2014/11/03 16:58    수정: 2014/11/03 17:01

김지만 기자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일본 최고의 인기 MMORPG '판타시스타 온라인2'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새로운 타이틀 '판타시스타 노바'를 오는 27일 PS비타 플랫폼 전용으로 국내 정식 발매한다.

판타시스타 노바는 등록 유저 350만 명을 돌파한 온라인 RPG 판타시스타 온라인2를 바탕으로, 오프라인 및 애드혹 플레이에 특화된 협력 플레이에 초점을 맞춘 것이 장점이다. PS비타에서 새로운 판타시스타를 선보이기 위해 제작된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기대른 모은 작품.

이 게임은 시리즈의 세계관을 답습하면서, SF를 소재로 한 RPG로 높은 실적과 유저의 호평을 이끌어낸 트라이 에이스사가 개발을 맡았다. 에이스사는 세가와의 협업을 통해 판타시스타 노바를 스토리성이 뛰어난 RPG로 완성시켰다.

관련기사

이번 작품은 미지의 혹성에서 펼쳐지는 생존을 테마로 한 모험을 그리고 있다. 이용자는 혹성 마키아에 불시착한 등장 인물들과 함께 무기와 장비를 현지에서 조달하고, 동료들과 협력하면서 난관을 돌파해야된다.

판타시스타 노바의 예약 판매는 20일경 오픈 마켓, 게임 전문 쇼핑몰, 대형 쇼핑몰 등을 통해 진행되며, 소비자가격은 5만5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