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15일부터 국내 알파 돌입

일반입력 :2014/10/08 13:48    수정: 2014/10/08 13:49

김지만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이 오는 15일부터 국내 첫 테크니컬 알파(Technical Alpha)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히어로즈의 테크니컬 알파는 게임과 서버의 기술적인 측면을 테스트하고 게임 콘텐츠에 대한 유저들의 피드백을 듣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하는 개발 단계다.

최근 알파 테스트가 재개된 북미 지역에 이어 다음 주 시작될 국내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는 참가자에게 더 나은 테스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한글화된 최신 게임 클라이언트를 한국 서버를 통해 선보이게 된다.

관련기사

참여 기회를 얻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트 신청을 해야 하며, 참가자로 선정될 경우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경험하는 것은 물론 아직 개발 단계에 있는 게임에 대해 다양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된다.

현재 총 31명의 영웅과 5개의 개성 넘치는 전장이 공개되어 있는 히어로즈의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에는 이번 국내 소개와 함께 사용자 지정 게임, 관전자 모드 및 리플레이 기능들이 추가되었으며 앞으로 진행될 개발 과정을 통해 영웅과 스킨, 전장 등 더 많은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