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2개 렌탈하면 현미 도정기 무료

일반입력 :2014/09/17 16:43

이재운 기자

바디프랜드(대표 조경희)는 자사 안마의자나 천연 라텍스 제품을 총 2개 이상 렌탈하는 이에게 최대 130만원 상당의 맘스밀 패키지를 무상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되는 ‘1+1=3 이벤트’를 통해 바디프랜드는 월 렌탈료 4만9천500원 이상 제품 2개 이상을 렌탈하면 현미 도정기 맘스밀과 전남 장흥에서 우렁 농법으로 생산한 유기농 현미 배달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기존 사용자가 추가 렌탈하는 경우도 포함한다.

렌탈요금 합계금액에 따라 유기농 현미 무료 배송 기간에는 차등을 둔다. 월 렌탈료 합계액 23만원 이상의 고객에게는 유기농 현미(3.6kg)를 12개월 동안, 15만9천원 이상은 6개월간, 그 미만일 경우에는 3개월간 제공한다.

관련기사

맘스밀 현미 도정기는 가정에서 쌀(현미)을 안전하고 신선하게 즉석 도정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화흡수가 어렵고 식감이 떨어지는 현미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한다. 현미의 영양은 그대로 보존하면서도 입맛에 맞게 3분도, 5분도, 7분도 등으로 정밀 도정할 수 있다.

조경희 바디프랜드 대표는 “안마의자,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등 바디프랜드 제품이 선사하는 건강 상의 이로움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몸에 좋은 현미를 즉석 도정해 제공하는 맘스밀 패키지가 온가족 건강 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