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트레이닝 시스템 추가

일반입력 :2014/07/29 16:32    수정: 2014/07/29 16:33

박소연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에서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가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컴프매는 KBO 공식 기록 적용으로 실제 한국 프로야구 선수들의 자료를 활용해 더욱 사실적이고 정교한 구단 운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2013년 애플이 선정한 ‘2013년을 빛낸 최고작’의 추천 스포츠 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트레이닝 시스템’은 게임 내 선수가 가지고 있는 능력치를 이용자가 직접 조정할 수 있게 하는 시스템이다. 이로 인해 이용자들은 직접 선수들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더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됐다.

관련기사

컴투스 측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홈런레이스 이벤트’ 등 다양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컴투스 측은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