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지난 2분기에 매출 240억원, 영업손실 38억원, 순손실 32억원을 기록했다고 29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전분기 대비 0.6%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비용구조 효율화 등 수익성 개선을 노력한 결과 전분기 및 전년동기 대비 각각 31.3%, 48.6% 증가해 손실폭을 줄였다.
SK커뮤니케이션즈 김문수 기획조정실장은 “모바일과 글로벌 집중을 통한 빠른 턴어라운드 기반 마련이 하반기 화두”라며 “네이트를 중심으로 한 모바일 경쟁력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한편 글로벌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싸이메라에 본격적인 수익모델 적용을 위해 전사적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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