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모바일 광고플랫폼 ‘애드패커’ 런칭

일반입력 :2014/07/25 10:27

KT그룹사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국내외 주요 모바일 매체와 애드네트워크와의 제휴를 통해 월 150억 페이지뷰의 광고 지면을 확보한 모바일 광고 플랫폼 ‘애드패커(ADpacker)’를 2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한 번의 광고 집행으로 국내 대다수 매체에서의 통합 광고 집행이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했다.

나스미디어 측은 “광고주는 복잡한 절차 없이 애드패커를 이용해 국내 모바일 고객의 약 95%에게 광고 노출이 가능하다”며 “동일 사용자에 대한 중복 노출을 최소화해 마케팅 비용 대비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또한 애드패커 리포트에는 나스미디어가 무료로 제공하는 앱 트랙킹 스크립트를 광고주의 앱에 탑재한 경우 광고 집행 효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정기호 나스미디어 대표는 “애드패커는 지속적인 타겟팅 알고리즘 고도화를 통해 광고주의 다양한 모바일 광고 요구를 충족시킬 플랫폼으로 우뚝 설 것”이라며 “나스미디어의 애드패커가 모바일 광고 시장 성장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