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그룹사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모바일 게임 출시 마케팅을 원스톱으로 진행 할 수 ‘엔스위치(Nswitch) 모바일 게임사 특별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모바일 게임사는 이 패키지로 게임 출시 전부터 후까지 모든 마케팅 과정을 한 번에 집행할 수 있다. 출시 전 사전등록, 앱마켓 순위 부스팅, 리뷰 마케팅, 온라인 바이럴 등이 주요 내용이다.
엔스위치 모바일 게임사 패키지는 게임사의 주요 마케팅 활동을 광고주 수요에 맞춰 ‘원스톱 패키지’, ‘사전 등록 패키지’, ‘바이럴 패키지’ 등 3가지로 구성돼 마케팅 목표와 시점에 따라 진행할 수 있다.
백정석 나스미디어 디지털본부장은 “엔스위치 모바일 게임사 특별패키지는 분산된 마케팅 기법을 통합 제공해 게임사의 앱 마케팅을 용이하게 할 것”이라며 “특별 패키지틀 통해 모바일 광고 시장 내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게임 업종 내 나스미디어의 영향력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나스미디어, 통합 IPTV 광고 솔루션 개발2014.01.28
- 나스미디어 광고인벤토리↑…구글·페북 협력2014.01.28
- 나스미디어, 구글 웹로그 분석 공식 파트너2014.01.28
- 나스미디어 '노크', 카톡플러스 광고 효과↑2014.01.28
이어 “향후에 게임 이외에 특정 업종에 특화된 패키지를 지속 출시하여 앱 마케팅의 편의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패키지는 3월 말까지 약 2개월 간 특별 할인가로 한정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