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코믹콘 라인업 발표

일반입력 :2014/07/17 09:05    수정: 2014/07/17 09:05

김지만 기자

어쌔신크리드 시리즈의 개발사인 유비소프트가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는 코믹콘의 참가를 결정하고 공개할 라인업을 공개했다.

17일 해외 매체들에 따르면 유비소프트는 오는 24일부터 진행되는 코믹콘 2014에서 어쌔신크리드를 비롯한 신작들의 최신 내용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현장 부대행사도 진행한다.

유비소프트는 그 동안 다양한 게임쇼를 통해 최신작들을 공개해 왔다. 최근 개최된 E3 2014에서는 어쌔신크리드의 최신작, 어쌔신크리드: 유니티의 첫 모습을 참석자들에게 공개했었다.

이번 코믹콘에서는 어쌔신크리드: 유니티의 미디어 데이를 진행해 게임의 세부내용과 이후 진행될 계획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와 함께 파크라이4의 개발자 토론회도 열고 구체적인 내용들을 공개할 것이라고 유비소프트 측은 밝혔다.

게임 공개 외에도 유비소프트는 현장에 어쌔신크리드 체험 공간을 만들어 이용자들이 직접 암살자가 되는 경험을 선사한다. 이 체험 공간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는 어쌔신크리드: 유니티 데모 버전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유비소프트는 레이싱게임 더 크루의 체험 부스와 저스트 댄스 2015버전의 체험 부스를 차려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안길 계획이다.

한 국내 게임업계 관계자는 유비소프트가 코믹콘을 통해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에 대한 새로운 내용들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또한 이번에는 내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어쌔신 크리드 실사 영화에 대한 내용들도 어느 정도 밝혀질 것으로 보여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