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E3서 신작 5종 공개 예정

일반입력 :2014/05/28 09:12    수정: 2014/05/28 09:13

김지만 기자

해외 게임 개발 업체인 유비소프트가 오는 6월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진행되는 E3에서 5종의 신작을 공개한다.

해외 매체들에 따르면 유비소프틑 자사의 대표 프렌차이즈들을 포함한 새로운 게임 타이틀들을 미디어 브리핑을 통해 공개한다고 전했다. 대표작인 어쌔신 크리드 신작도 E3를 통해 공개될 전망이다.

유비소프트는 E3 개막 전날인 6월 9일 오르페움 극장(Orpheum Theatre)에서 미디어 브리핑 시간을 갖고 새로운 게임 타이틀 5종의 세부내용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베일에 쌓여있는 추가작 1종도 공개될 것이라고 외신들은 예측했다.

현재까지 공개를 예정한 게임들은 어쌔신 크리드의 후속작인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를 비롯해, 더크루, 파크라이4, 탐클랜시의 더디비전, 발리언트 하츠: 더그레이트워 등이다.

유비소프트의 입스 길레모트 대표는 2014년은 흥미진진한 일들이 게임 업계에서 계속 일어나고 있다며 E3에서 유비소프트가 생각하는 게임의 미래를 여러분들에게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어서 그는 유비소프트는 새로운 시대를 앞서나가면서 이용자들에게 독창적이고 기억에 남을 만한 게임 경험을 선사해주기 위해서 노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 국내 게임업계 관계자는 유비소프트가 E3에서 공개될 새로운 게임 타이틀들을 공개했다며 강력한 신작들이 있는 만큼 국내에서도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본다. 각 타이틀의 발매일에 예의 주시할 필요성이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