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워크래프트, 용맹점수 2배 이벤트

일반입력 :2014/06/02 17:07    수정: 2014/06/02 17:07

김지만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에 플레이어들이 더욱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부터 7월 3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용맹의 심장 이벤트는 용맹 점수 획득량을 100% 증가시켜 주는 용맹의 심장 효과를 제공하며 이는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들에게 적용될 예정이다.

용맹의 심장 효과가 게임 내에 적용되면 플레이어들은 공격대 찾기를 비롯한 공격대 던전, 5인 영웅 던전 등에서 더 많은 용맹 점수를 획득하게 된다. 용맹 점수는 일종의 게임 내 화폐 단위로, 해당 점수를 모아 상인에게서 자신에게 필요한 새 장비와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기존 장비를 강화할 수 있다.

관련기사

블리자드는 이와 함께 앞으로 다양한 강화 효과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이벤트 시기에 따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World of Warcraft®: Warlords of Drarnor)'는 올 가을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