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쇼핑앱 엄마의지혜, 사진 투표 이벤트 실시

일반입력 :2014/05/02 17:21

남혜현 기자

유아동 전문 쇼핑 애플리케이션 '엄마의 지혜'에서 진행한 사진 공모전이 2일부터 2차 결선 투표 이벤트로 이어진다.

해당 앱을 선보인 모바일마루(대표 진현석)는 지난달 휴대폰에서 잠자는 가족 사진을 자랑하세요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사진 공모 이벤트를 실시했다. 그 결과 열 흘간 사진 약 5천장이 모였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모바일마루 측은 응모된 사진 중 10개를 선정해 투표 방식의 2차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우승을 차지한 사진에 투표한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유아동용품 쇼핑앱 '엄마의 지혜'는 지난 3월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최초로 선보였다. 국내 모바일 앱 최초로 70여개의 유명 쇼핑몰 및 브랜드의 유아동 상품만을 모아 한 눈에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유아동 쇼핑 큐레이션 앱으로 주목받으며 네이버 앱스토어 순위 3위를 기록했다.

관련기사

또한 상품정보 외에도 육아 노하우 및 쇼핑 트렌드 정보는 물론, 유저 간 커뮤니티 서비스 '톡(Talk)'도 제공된다. 점점 활성화 되고 있는 톡(Talk) 서비스는 유저간의 일상 대화에서부터 상품정보 교류까지 다양한 형태의 커뮤니티가 형성되고 있다. 이 회사는 현재 고객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커뮤니티 기능으로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

모바일마루 기획팀 관계자는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재발견한다는 의도로 진행된 이벤트라며 고객이 직접 사진을 뽑고, 어떤 사진이 가장 많은 득표를 해 대상이 될 것인지를 맞추는 재미까지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