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는 사회공헌 캠페인인 ‘필립스 이노베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초보 엄마를 위한 아이 건강 길라잡이’를 전자책 형태로 발간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자료집에는 아이가 아파서 병원에 갔을 때 권유 받을 수 있는 CT, MRI 등 영상 진단 방법과 방사선에 대해 알아두면 좋을 유용한 정보를 담았다. 아이의 눈·정서 건강을 위한 조명 사용, 모유 수유 가이드, 아이를 위한 건강한 레시피도 함께 실었다.
이 자료집은 ‘필립스 이노베이션 프로젝트’ 마이크로사이트와 전자책 서비스 업체인 리디북스를를 통해 무료로 제공된다.
자료집 발간은 필립스의 브랜드 캠페인 ‘필립스 이노베이션 프로젝트’의 ‘초보 엄마를 위한 아이 건강 길라잡이’ 추진 과정의 결과물이다.
관련기사
- LG전자, 에티오피아서 현지밀착 봉사활동2014.03.11
- 필립스, 서울시내 전통시장 LED램프 지원2014.03.11
- 필립스, 사회공헌 프로젝트 경과 발표2014.03.11
- 필립스, 아시아 디자인어워드 제품상 수상2014.03.11
아이의 건강에 관심이 많은 초보 엄마들의 의견을 반영한 이 자료집은 검단 탑 병원, 대한소아영상의학회, 강남더밝은안과, 대한간호협회 등 관련 전문 기관으로부터 검증 받은 자료를 토대로 제작했다.
김태영 필립스전자 대표는 “디지털 자료집 발간은 초보 엄마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한국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데 의의를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개개인에게 의미 있는 혁신을 제공함으로써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필립스의 글로벌 비전을 한국 시장에서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