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뷰듀티 2014, 이미지 최초 공개

일반입력 :2014/04/24 09:52    수정: 2014/04/24 09:53

김지만 기자

올해 발매가 예상되는 신작 콜오브듀티, '콜오브듀티 2014'의 첫 공식 신규 이미지가 공개됐다.

24일 IGN등 해외 매체에 따르면 현재 슬레지해머 게임즈가 개발 중인 신작 콜오브듀티의 새로운 이미지와 관련 정보 등이 공개됐다고 전했다. 이 이미지는 지난 GDC 2014에서 관계자들에게 선공개됐었던 이미지다.

해당 이미지는 정식 타이틀 이미지가 아닌 캐릭터 모델링 이미지다.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시리즈 이용자들에게는 친숙한 폴리 하사의 이미지를 모델링한 것으로 사실적인 묘사가 눈에 띈다.

지난해에도 액티비전은 콜오브듀티:고스트 발매 당시 비슷한 행보로 게임의 관련 내용들을 공개해왔었다. 신작 콜오브듀티는 지난 모던워페어3의 제작을 도와준 슬레지해머가 개발을 맡으면서 모던워페어 관련 시리즈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관련기사

외신들도 차기 콜오브듀티의 타이틀이 모던워페어4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점쳤다. 아직 이와 관련해 액티비전과 슬레지해머는 자세한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으며 오는 여름 미국에서 개최될 E3에서 세부 사항들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국내 한 게임 업계 관계자는 콜오브듀티의 신작과 관련해 조금씩 정보들이 나오고 있다며 전작인 콜오브듀티: 고스트가 기존 콜오브듀티 팬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준 만큼 이번에는 확실한 준비로 나설 것 같다. 조만간 게임쇼 등을 통해 관련된 추가 내용들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