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모바일 게임으로 재탄생

일반입력 :2014/04/10 18:05    수정: 2014/04/10 18:06

김지만 기자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 중인 tvN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의 모바일게임이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10일부터 시작된다. 사전등록을 마친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에서 사용가능 한 학구파 순재 한정판 캐릭터를 100% 지급한다.

더불어 페이스북 이벤트도 이용자들에게 먼저 찾아간다. 공식 페이지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함께 여행을 가고 싶은 친구의 이름을 태그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스페인 여행 상품권,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등 상품을 지급한다.

꽃보다 할배는 나영석 PD의 신규 예능프로그램으로 신구, 이순재, 박근형, 백일섭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세계 여러 나라를 여행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다.

관련기사

드래곤플라이에서 선보이게 될 꽃보다 할배 모바일 게임은 여행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할배 캐릭터의 특성을 잘 살린 동시에 고유의 게임성으로 이용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윤기찬 팀장은 “꽃보다 할배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져 가는 만큼 곧 출시하게 될 모바일 게임의 흥행에도 좋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사전등록 이벤트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이벤트에도 참가해 스페인 여행의 행운을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