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미디어, PC방 무인과금기 ‘지티터치2’ 출시

일반입력 :2014/04/10 14:45    수정: 2014/04/10 14:45

김지만 기자

엔미디어플랫폼(대표 심상원)은 PC방 무인과금기 '지티터치2'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PC방 무인과금기는 단말기와 결제 시스템을 통해 PC방 요금 정산을 이용자가 직접 선불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지티터치2는 기존의 무인과금기 지티터치에서 PC방 점주 및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더욱 높인 기능으로 출시됐다.

먼저 선불결제기에서 가장 중요한 지폐 투입기와 지폐 배출기의 수량을 2배로 늘려 더욱 빠르고 편리한 정산을 돕는다. 또한 고성능 적외선 터치 모니터를 탑재함으로써 터치감과 반응속도가 향상되고, 지폐와 동전은 물론 교통카드와 신용카드 결제 기능을 도입하는 등 결제수단이 다양해졌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SSD 하드를 도입하고 CPU, 메인보드 등 PC 성능을 대폭 향상시켜 빠른 속도와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 여기에 금고 사이즈 역시 기존 대비 4배 이상 확대 시켰다. 이 밖에도 깔끔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구매절차를 간소화 해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특징이다.

심상원 엔미디어플랫폼 대표는 “PC방 무인과금기는 PC방의 고정 인력 1명을 줄여주는 효자 상품”아라며 “PC방 점주들의 인건비 고민을 해결해 주는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