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피아니스트, 전자피아노 오픈

일반입력 :2014/04/02 18:37    수정: 2014/04/02 18:38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리듬게임 '행복한 피아니스트'에 신규 악기 전자 피아노를 추가했다.

행복한 피아니스트는 이용자가 선택한 음악에 맞춰 건반 위로 떨어지는 노트를 눌러 직접 연주하는 모바일 피아노 연주게임이다. 쉬운 조작법과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장르곡 제공을 통해 전 연령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전자 피아노는 기존 피아노의 음을 디지털 데이터로 변환하여 음을 재생하도록 만들어진 악기다. 빠른 박자의 곡이나 댄스 곡을 연주할 때 훨씬 더 매력적이고 풍성한 울림을 느낄 수 있다.

전자 피아노는 악기 선택 메뉴에서 구매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해당 악기로 연주 시 이용자들은 기존 피아노 보다 10% 추가된 실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넷마블은 신규 악기 추가와 더불어 게임 오픈 100일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특정곡 연주를 통해 게임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그 동안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에 힘입어 출시 3달 만에 600만 다운로드를 돌파,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전자 피아노에 이어 기타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