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D 대학생 블로그 방문자 500만 돌파

일반입력 :2014/03/14 11:25

정현정 기자

LG디스플레이(대표 한상범)는 자사의 공식 대학생블로그 'D군의 This Play'가 지난 13일 기준 누적 방문자 5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 운영진이 직접 참여하는 블로그로 2010년 7월 문을 연 이후 디스플레이 기술이나 LG디스플레이의 조직문화, 채용정보 등 2천여건이 넘는 콘텐츠를 공유하며 누리꾼과 회사 간 소통의 장 역할을 해 왔다.

지난 2011년 개설 1년여 만에 방문자 100만명을 돌파한 데 이어, 지속적으로 하루 평균 4천200여명 이상의 방문자가 유입되며 누적 방문자 500만명 돌파에 성공했다.

관련기사

LG디스플레이의 대학생블로그는 이같은 성과에 힘입어 지난해 한국인터넷소통협회로부터 정보통신·전자·부품 부문 '대한민국 소셜 미디어 대상'을, 지난 2012년에는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B2B 기업의 블로그가 개설 4년 만에 누적방문자 500만명을 돌파한 것은 매우 이례적이라면서 D군의 This Play는 디스플레이 업계 대표 파워블로그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