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D, 주요 협력사 초청 동반성장 교류회 개최

일반입력 :2014/02/18 09:51

이재운 기자

LG디스플레이는 협력사들과 올해 첫 교류회를 갖고, 동반성장과 발전적 협력관계 강화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LG디스플레이는 주요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100여개 핵심 부품, 장비 협력사 대표(CEO)를 경기도 곤지암 리조트로 초청해 ‘2014년 동반성장 교류회’를 개최하고, 지속적·발전적인 동반성장을 다짐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한상범 LG디스플레이 사장은 “아낌없는 지원과 변함없는 신뢰로 함께 해준 협력사가 있었기에 LG디스플레이가 위기 속에서 기회를 찾아 시장선도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었다”고 감사 뜻을 표하며 “2014년에도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협력사와 함께 확실한 일등기업의 경쟁력을 갖춰 시장을 선도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LG디스플레이는 이날 행사에서 2014년 디스플레이 시장환경을 공유하고, 지난 한해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고 경쟁력을 확보한 이데미츠코산, 원우정밀, 디엠에스 등 7개사에 최고 협력사 포상(Best Supplier Award)을 수여했다.

관련기사

또한 올해 동반성장 추진 방향으로 ▲차별화 제품 경쟁력 확보 ▲최적 공급망 관리(SCM) 구축 ▲신기술 경쟁력 강화 ▲오픈 커뮤니케이션 실현 등을 발표하고 세부 사항들을 설명했다.

LG디스플레이는 협력사의 경쟁력 강화가 곧 자사의 경쟁력 강화로 이어진다는 기조 하에 자금 지원, 경영 인프라 구축, 역량 강화 등 협력사의 근본적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여러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