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 배우 빈 디젤(Vin Diesel)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동료 배우였던 폴 워커와의 추억이 담긴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플레이 영상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28일 해외 매체들에 따르면 빈 디젤은 페이스북 동영상을 통해 짧은 한 편의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해당 영상은 빈 디젤 본인과 함께 지난해말 안타깝게 세상을 뜬 배우 폴 워커가 함께 월드오브워크래프트를 즐기는 인게임 플레이 모습.
월드오브워크래프트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해 꾸준히 전세계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MMORPG다. 최근 새로운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를 발표하면서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조만간 확장팩 도입을 앞두고 있다.
빈 디젤이 공개한 영상은 지난 2010년 촬영한 것이다. 장소는 가젯잔이 위치한 타나리스 지역으로 두 명의 플레이어는 탈 것을 이용해 이동하는 와중에 농담을 주고 받았다.
관련기사
- 디아블로3, 확장팩 출시 전 마지막 패치2014.02.28
- 디아블로3, 이번엔 한국서 진짜 뜨나2014.02.28
- 디아블로3 확장팩 "신규 콘텐츠로 가득"2014.02.28
- 블리자드, 디아블로3-와우로 재도약2014.02.28
빈 디젤은 영상을 공개하면서 4년전에 폴워커와의 좋은 추억이 담긴 영상을 발견해 팬들에게 공개하게 됐다며 그것이 심지어 게임 안이라도 좋은 기억들 중 하나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용자들과 두 배우의 팬들은 빈 디젤과 폴 워커가 함께 월드오브워크래프트를 즐겼다는 것이 신기하다 게임에서의 체험이 소중한 기억이 된다니 아름답다 폴 워커와 빈디젤에게 축복이 있기를 바란다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