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는 EA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라이벌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니드포스피드 라이벌스는 프로스트바이트3 엔진 도입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매번 다른 사건이 일어나는 레이싱 세계를 제공한다. 나만의 레드 뷰 카운티를 만들어 뛰어난 레이서와 경찰 AI를 정복 할 수 있다.
고속 레이싱과 멋진 추격전을 위해 제작된 빠른 차량을 몰면 경찰들은 더욱 강력한 경찰력을 이용해 추격해온다. 속도 포인트를 걸면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도 도입돼 언제든지 역할을 바꾸고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다른 최신 추격 기술과 개조를 이용하면 다양한 추격 및 회피 전략을 구상할 수 있고 그 즉시 현장에서 사용도 가능하다. 레이서들은 터보 버스트, 재머와 전자 펄스 같은 기술을 이용해 경찰을 따돌릴 수 있다. 경찰은 과격한 체포 기술로 무장하고 충격파와 스파이크 스트립을 설치할 수 있을뿐 아니라 경찰 바리케이드나 헬리콥터 지원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 EA ‘피파14’ 국내 출시2013.11.19
- PS 비타용 ‘토귀전’ 내달 출시2013.11.19
- ‘아미 오브 투: 더 데빌스 카르텔’ 출시2013.11.19
- ‘심시티’ 반응 극과 극…“재밌긴 하지만”2013.11.19
이번에 출시되는 초회 한정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닛산 GT-R 블랙 에디션 경찰차와 고급 추격 기술, 커스텀 제복을 포함한 강력한 독점 아이템을 독점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얼티메이트 캅 팩이 포함돼있다. 뿐만 아니라 얼티메이트 레이서 팩도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니드포스피드 라이벌스 리미티드 에디션 심의 등급은 12세 이용가다. PC-CIB, PS3, X박스 360 플랫폼으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