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3 ‘블레이블루 크로노판타스마’ 24일 출시

일반입력 :2013/10/22 13:25    수정: 2013/10/22 13:30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는 ‘플레이스테이션(PS)3'용 격투 액션 게임 '블레이블루 크로노판타스마'를 오는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레이블루 크로노판타스마는 아크시스템웍스에서 개발한 격투 게임 '블레이블루'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제13계층도시 '카구츠치'에서 제2차 마도대전이 발발한 연합계층도시(이카루가)로 무대를 옮겨 전개되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다.

블레이블루 크로노판타스마는 일본과 동시에 국내에 발매되며 다양한 추가요소도 더해졌다.

이번 작품에는 크로노판타스마편·육영웅편·제칠기관 총 3개의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30시간 이상 플레이가 가능한 스토리 모드가 담겼다. 또 '창의 이야기'를 움직이는 7종의 캐릭터(아마네·바렛트·아즈라엘·이자요이·카구라·테루미(DLC)·코코노에(DLC))가 추가됐다.

관련기사

여기에 네트워크 강화를 통해 가상공간 내의 세계 플레이어와의 대전이 가능하며, 텍스트 대화 추가로 이용자 간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제공한다. 아울러 블레이블루의 세계를 더 깊게 알고 싶어 하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더 알려줘요! 라이치 선생님' 신규 모드도 들어있다.

SCEK는 이번 블레이블루 크로노판타스마 발매와 함께 앞으로도 보다 많은 이용자를 위해 엄선된 PS3 타이틀 보급 및 플랫폼 확대를 추진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