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아웃도어캠 히어로3+ 국내 출시

일반입력 :2013/10/07 16:21

고프로는 성능과 연결성이 강화된 신제품 히어로3+를 전 세계 동시 출시하고, 한국에서의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고 7일 발표했다.

히어로3+는 이전 제품에 비해 배터리 성능이 30% 향상되고, 선명도와 어두운 환경에서의 촬영 기능, 오디오 성능 등이 한층 강화됐다. 와이파이도 4배 더 빨라졌다.

블랙과 실버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이번 시리즈 중 최상급 제품인 고프로 히어로3+ 블랙 에디션에는 새로운 기능인 슈퍼뷰 촬영과 오토 로 라이트(Auto Low Light) 기능이 추가됐다. 슈퍼뷰 촬영 모드는 기본 화각(4대 3)과 파노라마 화각(16대 9)을 조합하여 촬영할 수 있다. 오토 로 라이트 기능은 어두운 환경에서 가장 적합한 프레임 속도로 자동 조절해준다.

고프로 히어로 카메라는 하우징 등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각종 신체 부위나 헬멧, 스포츠 장비나 차량 등에 부착 가능하다. 이를 통해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은 물론 공연, 여행, 일상 등 일반적인 촬영이나 CCTV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고프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도 함께 소개됐다. 안드로이드 및 iOS 기반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기기에서 고프로 카메라를 원격 조정, 촬영 가능하며, 촬영된 영상과 이미지를 이메일에 전송하거나 SNS에 공유할 수 있다.

아츠 세르반테스 고프로 아태지역 인터내셔널 세일즈 매니저는 “세계 최고의 첨단 액티브 이미징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는 고프로 히어로 시리즈는 전 세계 스포츠 마니아는 물론 일반 사용자들에게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고프로 히어로3+ 시리즈 출시와 모바일 앱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들이 고프로를 보다 손쉽게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