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가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이 새롭게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를 11일 공개했다.
약 4년 만에 진행된 이번 개편에서는 기존 사이트의 단점을 보완하고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더욱 발전해나가는 붉은보석을 표현하고자 했다.
우선 상단에 넓게 차지하고 있던 가로형 메뉴를 세로형으로 배치해 페이지 전체의 활용도를 높였다. 또 홈페이지 내에서 가장 시선이 집중되는 상단에 붉은보석 대표 이미지를 크게 배치해 게임의 상징성을 부여했으며, 기타 부분은 화이트 색상을 사용하고 이용자의 동선을 고려한 레이아웃으로 화면 배열에 가시성을 높였다.
관련기사
- 붉은보석, 10주년 특별사면 실시2013.09.11
- 붉은보석, 야릇한 '메이드'로 부활2013.09.11
- 거울전쟁, 게임팟 통해 日 진출2013.09.11
- 엘엔케이, '붉은보석' 서비스 10주년2013.09.11
이 외에도 지도, 미니펫, 길드전, 아이템, 퀘스트 등의 게임 내 주요 콘텐츠 가이드를 추가했다. 아울러 본인이 작성한 1:1 문의나 버그 신고글이 확인 가능하도록 하고 아이템몰 메인에 판매량이 높은 순으로 표시되는 베스트 아이템 탭이 설치됐다.
![](https://image.zdnet.co.kr/2013/09/11/pCrIbqUf69n3t9onJvAA.jpg)
엘엔케이 관계자는 “이번 개편은 디자인 측면에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함은 물론 이용자들이 더욱 편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