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공식 홈페이지 새단장

일반입력 :2013/09/11 15:21    수정: 2013/09/11 15:22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가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이 새롭게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를 11일 공개했다.

약 4년 만에 진행된 이번 개편에서는 기존 사이트의 단점을 보완하고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더욱 발전해나가는 붉은보석을 표현하고자 했다.

우선 상단에 넓게 차지하고 있던 가로형 메뉴를 세로형으로 배치해 페이지 전체의 활용도를 높였다. 또 홈페이지 내에서 가장 시선이 집중되는 상단에 붉은보석 대표 이미지를 크게 배치해 게임의 상징성을 부여했으며, 기타 부분은 화이트 색상을 사용하고 이용자의 동선을 고려한 레이아웃으로 화면 배열에 가시성을 높였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지도, 미니펫, 길드전, 아이템, 퀘스트 등의 게임 내 주요 콘텐츠 가이드를 추가했다. 아울러 본인이 작성한 1:1 문의나 버그 신고글이 확인 가능하도록 하고 아이템몰 메인에 판매량이 높은 순으로 표시되는 베스트 아이템 탭이 설치됐다.

엘엔케이 관계자는 “이번 개편은 디자인 측면에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함은 물론 이용자들이 더욱 편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