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플랫폼 애드라떼로 유명한 에이디벤처스가 클라라의 반값등록금 2번째 후원기업이 됐다.
이 회사는 모바일 쇼핑몰 플랫폼인 라떼스타일을 통해 배우 클라라와 손을 잡고 대학생들에게 반값 등록금을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클라라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대학생 반값등록금 3명 이상 지원기업에 무료모델이 되어드립니다. 기부도 하고 꽤 쓸만한 공짜 모델도 쓰는 금상첨화 찬스. 단 스타트업, 중소기업이 우선이라는 글을 게재한 바 있다.
라떼스타일과 클라라가 함께 하는 반값 등록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클라라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이벤트는 9일부터 진행되며 등록금 반값 이벤트에 선정된 3명에게는 에이디벤처스가 대학 등록금의 반액을 지원할 예정이다.
황진욱 에이디벤처스 대표는 학업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느라 고생하는 20대 젊은 학생들의 등록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클라라씨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 공헌에 참여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클라라, '프로야구2K' 모델…“프야매 비켜”2013.09.09
- 클라라, 이음과 반값 등록금 프로젝트 벌여2013.09.09
- 모바일 광고 애드라떼, 아태 4개국 진출2013.09.09
- 애드라떼, 광고 앱으로 게임사 지원2013.09.09
라떼스타일은 국내 상위 20위 쇼핑몰의 상품들을 스마트폰 첫 화면에서 한 번에 볼 수 있는 모바일 쇼핑 플랫폼 서비스다.
라떼스타일에 있는 상품을 자세히 보기만 해도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상품을 구매 시 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한번 더 적립해주는 더블 적립금 제도를 운영해 애드라떼, 메디라떼, 뷰티라떼 등 기존 라떼 시리즈가 갖고 있는 리워드 기능을 강화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