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디스코(대표 정수환)은 모바일 리워드 광고 플랫폼 ‘애드라떼’를 통해 국내 중소 게임개발업체들의 홍보 마케팅 및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회사는 초기자본이 부족한 소규모 스타트업 기업에게 모바일 리워드 광고 플랫폼인 애드라떼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컨설팅, 초기 마케팅 비용 무상지원 등 다양한 홍보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언어장벽, 네트워크 부족, 현지시장 이해 미숙으로 인해 해외 진출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제공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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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라떼는 기업의 광고를 보고 퀴즈를 풀거나 연동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경우 적립금을 모을 수 있는 모바일 리워드 광고다. 이 광고 플랫폼은 출시 1년 반 만인 3월 현재 650만 다운로드 수를 돌파해 주목을 받았다.
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전체 애드라떼 입점업체 중 70%가 게임업체다. 애드라떼가 게임마케팅에 가장 적합한 수단으로 부상했기 때문”이라며 “중소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유명 게임 퍼블리셔들과 게임 소싱에 대한 활발한 논의를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