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라떼, 광고 앱으로 게임사 지원

일반입력 :2013/03/11 10:21    수정: 2013/03/11 10:21

앱디스코(대표 정수환)은 모바일 리워드 광고 플랫폼 ‘애드라떼’를 통해 국내 중소 게임개발업체들의 홍보 마케팅 및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회사는 초기자본이 부족한 소규모 스타트업 기업에게 모바일 리워드 광고 플랫폼인 애드라떼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컨설팅, 초기 마케팅 비용 무상지원 등 다양한 홍보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언어장벽, 네트워크 부족, 현지시장 이해 미숙으로 인해 해외 진출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제공하기로 했다.

관련기사

애드라떼는 기업의 광고를 보고 퀴즈를 풀거나 연동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경우 적립금을 모을 수 있는 모바일 리워드 광고다. 이 광고 플랫폼은 출시 1년 반 만인 3월 현재 650만 다운로드 수를 돌파해 주목을 받았다.

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전체 애드라떼 입점업체 중 70%가 게임업체다. 애드라떼가 게임마케팅에 가장 적합한 수단으로 부상했기 때문”이라며 “중소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유명 게임 퍼블리셔들과 게임 소싱에 대한 활발한 논의를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