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라떼, 국내 다운로드수 400만건 돌파

일반입력 :2013/01/04 09:48    수정: 2013/01/04 09:55

전하나 기자

앱디스코(대표 정수환)는 자사 모바일 리워드 광고 앱 ‘애드라떼’의 국내 다운로드수가 400만건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애드라떼는 광고를 본 사용자들에게 적립금을 돌려주는 서비스다. ‘10분만 투자하면 라떼 한잔’이라는 설정을 내세워 인기를 끌었다. 특히 최근 애드라떼 적립금으로 이동통신 3사의 통신비 결제가 가능토록 서비스를 개편,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앞으로도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편의성을 제공해 차별화된 앱 서비스를 하겠다”고 말했다.

애드라떼는 지난 2011년 7월 국내에 처음으로 출시됐으며 그 해 12월 일본 시장에 진출했다. 현재 싱가폴, 홍콩, 대만, 말레이시아 등 세계 전역으로 영역을 넓히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