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임 ‘퍼즐앤드래곤’, 발차기공주 등장

일반입력 :2013/09/09 15:20    수정: 2013/09/09 15:30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한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과 ‘발차기공주 돌격대’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퍼즐앤드래곤’에서 ‘발차기공주 돌격대’ 캐릭터가 몬스터로 등장하는 콜라보 던전 ‘공주의 정원’을 만나볼 수 있다.

‘공주의 정원’은 중급부터 상급, 최상급, 지옥급까지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던전을 클리어 하면 게임 내 등장한 ‘가우가우’ ‘바다표범 군’ ‘젤리 엔젤’ ‘힐끄미’ 등 ‘발차기공주 돌격대’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발차기공주 돌격대’와 크로스 콜라보레이션도 진행된다. ‘발차기공주 돌격대’를 다운로드 받고 기간 한정 공개된 ‘퍼즐앤드래곤’ 콜라보 스테이지에서 첫 번째 랭크를 클리어하면 ‘퍼즐앤드래곤’에 ‘공주’ 캐릭터가 선물로 지급된다.

관련기사

더불어 ‘퍼즐앤드래곤’은 일본 대표 스테디게임으로 같은 색의 드롭을 가로나 세로로 3개 이상 지우는 퍼즐 게임에 몬스터 전투, 육성, 수집의 RPG 요소가 결합돼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이번 퍼즐앤드래곤과 발차기공주 돌격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두 게임의 매력을 모두 느껴보길 바란다”며 “모든 이용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콜라보 던전의 난이도를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겨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