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이 개발한 오리지널 퍼즐 역할수행게임(RPG) ‘퍼즐앤드래곤’의 5.4 버전 업데이트를 29일 실시했다.
5.4 버전 업데이트는 궁극진화 몬스터 추가와 함께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달성항목 및 실적 확인 기능, UI 변경, 몬스터 정렬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 및 수정했다.
먼저 ‘천공용’ 시리즈인 ‘화염의 천공용 엘도라도’, ‘푸른 천공용 나라이카나이’, ‘숲의 천공용 호라이’, ‘신성한 천공용 샹그릴라’, ‘밤의 천공용 엘리시온’의 궁극진화가 추가됐으며, 몬스터 정렬 기능 또한 보강되어 레벨과 코스트, 레어도에 따라 표시할 수 있게 했다.
관련기사
- 위메이드, 카톡 당구 게임 '한큐' 서비스2013.08.29
- '몬스터 길들이기' 구글 매출 1위 찍었다2013.08.29
- 파수닷컴, 하반기 개인정보보호·모바일 방점2013.08.29
- 카오스온라인, 대두 영웅 '깨알‘ 재미2013.08.29
이와 함께 iOS 버전 내 UI가 일부 수정됐으며, 안드로이드 유저가 화면 내 ‘실적’과 ‘리더보드’를 통해 무한회랑 클리어 층수, 무한회랑 던전 클리어 기록 랭킹, 콤보 달성 횟수, 사용 스킬 등의 업적을 확인할 수 있도록 게임 플레이 서비스 대응 시스템이 추가됐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이번 5.4 버전 업데이트는 새로운 콘텐츠는 물론 이용자 편의성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며 “앞으로도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알차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